오전수영교실
수영은 부력을 이용해 물속에서 행하는 운동으로 무릎 관절에 미치는 체중의 부담을 덜어주고, 무릎주의의 근육을 튼튼하게 하는 효과가 있으며, 이는 퇴행성관전염의 예방과 치료에 규칙적인 수영이 효과적임을 말하고 있다.
오전수영
09:00~09:50
10:00~10:50
11:00~11:50
월,수,금
월,수,금
월,수,금
화,목
화,목
화,목
월~금
월~금
월~금
 
아쿠아로빅 수영교실
물의 압력은 물에 잠긴 신체를 자극하여 혈액을 촉진하며 자연스럽게 복식호흡을 하게 한다.수온은 체온보다 낮아 신체가 정상체온을 유지하려는 작영을 근육 내 세포활동이 활발하여 지상에서보다 에너지소비가 증가하게 되는 것과 같이 아쿠아틱 운동은 지상과는 다른 자극 요인들을 훌륭하게 활용한 안전하고 효과적이며 즐거은 운동이다.
아쿠아로빅
08:00~08:50
12:00~12:50
A반 : 월,수,금
A반 : 월,수,금
B반 : 화,목,토
B반 : 화,목,토
C반 : 월~토
C반 : 월~토
 
어린이 수영교실
어린이 비만방지를 위한 수영프로그램으로 어린이 신체 발육과 성장에 지장을 주지 않으면서 장기적인 체중조절에 특히 효과가 있다.
어린이수영
토요수영
17:00~17:50
18:00~18:50
09:00~09:50
월,수,금
월,수,금
10:00~10:50
화,목
화,목
11:00~11:50
월~금
월~금
13:00~13:50
-
-
14:00~14:50
 
유아 수영교실
근육과 관절의 균형있는 발달과 평형감각과 팔 다리의 협응력, 순발력과 판단력 그리고 자립심을 향상시킨다.신경과 순환기개통의 발육도 좋아지며 잠수를 함으로써 심폐지구력도 커진다. 체온조절능력, 물에 대한 적응력과 안전능력, 자신감이 생기며 병에 대한 저항력도 커진다.
유아수영(5~7세)
토요유아수영
16:00~16:50
17:00~17:50
11:00~11:50
월,수,금
월,수,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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화,목
화,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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월~금
월~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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새벽/저녁 수영교실
직장에서 누적된 피로와 스트레스의 해소와 함께 다양한 사람들과 어울려 수영을 함으로써 심신단련과 친교적인 대인관계속에서 자아를 찾을 수 있다.
유산소 운동으로 인한 심폐기능 향상과 체지방을 줄일 수 있는 이중의 효과도 있다.
새벽수영
저녁수영
06:00~06:50 / 07:00~07:50
18:00~18:50 / 19:00~19:50 / 20:00~20:50 / 21:00~21:50
월,수,금
월,수,금
화,목
화,목
월~금
월~금
 
주말수영
수영은 부력을 이용해 물속에서 행하는 운동으로 무릎 관절에 미치는 체중의 부담을 덜어주고, 무릎주의의 근육을 튼튼하게 하는 효과가 있으며, 이는 퇴행성관전염의 예방과 치료에 규칙적인 수영이 효과적임을 말하고 있다.
주말수영
09:00~09:50 / 10:00~10:50(강습)
09:30~10:00 / 09:50~10:20(자유)
토/일
토/일